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번에 상수역에 갔다왔어요

이제야 포스티을 하네요ㅎㅎ 

 

계속 기대하던 라멘트럭을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상수역 라멘트럭이 그렇게 맛집이라고 너무 맛있다고 추천을 해서
벼르고 벼르다가 갔다왔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합정 메세나폴리스 구경 좀하다가
15분전에 미리가서 대기자이름 쓰고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근데 저희 오기전에도 이미 6분인가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이때부터 엄청 기대되고 두근두근했어요ㅎㅎ

 

 

 

 

 

 

 

 

 

 

 

 

 

 

 

 

 

 

 

저는 웨이팅이 너무 싫어서 5시 15분전에 가서

대기자 이름 쓰고 기다렸어요:-)

 

근데도 저희 이름쓰고 뒤에 3분정도 까지만

들어가고 끝..ㅎㅎ 테이블이 많이 없더라구요ㅠㅠ 

 

 

 

 

 

 

 

 

 

 

 

 

 

 

 

 

 

가격표입니다:-)

메뉴는 라멘 하나에요! 근데도 상수맛집으로 꼽히다니 정말 대단하죠!

앉아서 먹고있는데 밖에 줄이 엄청 나더라구요

차슈추가 계란추가 가능합니다!

저랑 동생은 차슈추가ㅎㅎㅎ

보통 계란이나 차슈는 많이 추가하시더라구요!

차슈도 너무 맛있고 계란도 반숙에 양념이 안에 베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다음엔 계란추가를ㅎㅎ

 

 

 

 

 

 

 

 

 

 

 

 

 

 

 

 

 

그리고 대망에 라멘

다시 사진으로 봐도 또 먹고싶은 비쥬얼이에요

엄청 맛있어요! 이래서 줄서는 이유가 있구나 했어요ㅎㅎ

 

원래도 일본 라멘은 좋아하는데 국물도 맛있고 면도 부드러워요!

차슈도 불에 구워서 불맛도 나고 부드럽고

계란도  양념이 베어들어서 정말로 최고최고!!

양도 많아요!


담에 또가기로ㅎㅎ

꼭 가보라고 추천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는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커피숍이 있는데

트럭라멘에서 라면을 먹으면 여기 커피숍 10퍼센트 쿠폰을 줘요!

요번에는 커피숍을 정하고 가서 안갔지만

담에 라멘 먹으러 가면서 여기 가볼려구요!

인테리어는 너무 이뻤어요 손님도 많았구요ㅎㅎ

 

 

 

 

 

 

 

 

 

 

 라멘 맛있게 먹고 간 상수역 카페 그런지 grunge 입니다!

같이 간 동생이 여기 커피 특이하고 맛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소금 사막이란 커피가 있다고 해서요ㅎㅎ

 

여기도 상수에서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한테이블 딱 있어서 바로 가서 앉았습니다!

상수역 카페거리? 카페 골목있는데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조금 짤렷네요ㅠㅠ 가격은 대체로 비슷해요!

하지만 전 이미 정하고 왔기때문에 아이스소금사막이랑 크림헤드

그리고 티라미수 시켰습니다~ 케잌은 보통 6천원대 입니다:-)

가게외관도 이쁘고 분위기도 좋아요! 상수에서 데이트 하실때도 많이 오시나봐요ㅎㅎ

 

 

 

 

 

 

 

 

 

 

 

 

 

 

 

 

 

 

 

 

 소금사막이랑 티라미수!

티라미수 맛있어요~촉촉하고 부드럽고! 크림부분이 맛있었어요:-)


저기 크림위에 소금이 살짝 뿌려져서 약간 단맛에 살짝 짠맛도 나고

여러 복합적인 묘한맛이 나는데

진짜로 제 취향ㅎㅎㅎㅎ올려져있는 거품도 부드럽고!

소금이 올라갔는데 너무 신기하게 맛있었어요!


 크림헤드도 크림이 부드럽고 맛있고

수제 크림이라던데 맛이 진짜ㅎㅎ

상수역카페 중에서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더니ㅎㅎ

메뉴도 특이하고 맛도있고!

 

 

 

 

다음엔 연유들어간 커피를 먹어보고 싶어요

상수는 맛집이랑 이쁜카페가 많아서 좋아요!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맛있는 가게도 많고ㅎㅎ

인기있는 곳은 웨이팅이 그만큼 길지만요...ㅎㅎ

 

요번에 간 두군데는 둘 다 성공이였어요:-)

 

 

 

상수역 맛집 라멘트럭 상수역 카페 그런지 둘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