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소미에요:-)

오늘은 어제 포스팅에 올린 초코 제누와즈를

이용해서 만든 초코 무스케이크를 포스팅할께요!

부드럽고 달달한 무스크림이 먹고싶어져서

만들어봤어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초코무스케이크입니다:)



 

 

 


오븐소녀달달님 레시피 참고하였습니다.

 

 

+재료+

초코제누와즈 ​판젤라틴 4장 생크림 150g 생크림 200g  다크초코커버춰 120g


 

 



+만드는 방법+

 

 

 초코제누와즈를 반으로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판젤라틴을 차가운 물에 넣고 20분정도 불려주세요.



 



 

 

 

  

생크림 150g을 냄비에 넣고 가장자리가 끓을정도만 데워주세요.


 




 

 

 

  

다크커버춰 초콜릿을 데운 생크림에 넣고 녹여주세요.



 



 

 

 

 

  

초콜릿이랑 생크림을 잘 섞어주세요.


 

 




 

 

 

 

 불린 젤라틴에 물기를 손으로 꼭 짜주세요.

그리고 생크림과 초콜릿을 섞은 볼에 넣어서 골고루 섞어주세요.



 



 

 

 

  

생크림 200g을 다른 볼에 넣고 휘핑해주세요.








 

 

 

 

 완전히 식은 초코생크림 볼에 넣고 섞어주세요.





무스틀에 제누와즈를 깔고 초코무스를 반쯤 부워주세요.

그리고 나머지 제누와즈도 깔고 초코무스를 부어주고 윗면을 정리해주세요.






냉동실에서 2시간정도 굳히면 완성!






따뜻한 행주로 무스틀을 녹여 천천히 케이크와 분리시켜주세요.



 

 

 

 

 

 

 

 

 

달콤한 초코무스케이크 완성입니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초코케이크만들기에요~

저는 무스틀을 이용안하고 보틀케이크로 완성했습니당:-)

여러명에게 선물할거라서ㅋㅋ

진하고 부드런운 초코무스에 폭신폭신한 초코케이크가 만나니

몇배로 맛있는 초코케이크에요!







 

 

 

 

 저는 위에 코코아가루도 뿌려주었어요!

초코무스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달달해요:-)

제가 티라미수크림도 엄청 좋아하는데

이 초코크림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차갑게 먹으니깐 더 맛있는 초코케이크



 


 

 

 

 

단면이 이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으니 대만족ㅋㅋㅋ초코케이크는 정말 진리인거같아요!

달달한거 먹을때 항상 생각나는..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스트레스 받는일 있을땐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하나면 풀릴거 같아요♥







 

 

 

  

이렇게 수저로 푹뜨면

초코무스크림과 초코제누와즈가 같이!

부드럽고 친한 초코맛이 진짜 맛있어요!

제누와즈만 만들어 놓으면 크림만드는 과정은 많이

복잡하지 않고! 좋은 레시피같아요:-)

오븐이 없으신분들은 시중에 파는 카스테라로 만드시면 노오븐

초코케이크 만드실수있어요! 크림이 달달해서 일반 카스테라로

만들어도 맛있을거게요~

초코를 좋아하시는 초코케이크 매니아분들에게

추천하는 레시피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