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소미에요:-)

오늘은 시원하고 청량해보이는 디저트를 만들었어요!

 

노오븐디저트고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맛있고 색도 시원한 블루 레몬젤리입니다!

 

애슐리에 여름메뉴인 상어젤리에요ㅎㅎ

바다같은 블루젤리에 상어젤리가 있어요ㅎㅎ

너무 귀여운 디저트같아요!

 

애슐리에서 이 젤리를 먹을려고 보면

상어가 한마리도 없다고ㅎㅎ

다들 상어만 집어 가시나봐요ㅎㅎ 저도 먹으러 갔을때

없어서 그냥 자리로 왔는데

나중에 알바생분이 상어를 하나하나 올리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집에서 상어를 가득 올려서 만들어봤습니다!

 

 

 

 

 

+재료+

 

판 젤라틴 3장, 블루 레몬에이드음료, 상어 젤리, 설탕 한스푼

 

 

*음료 100ml당 판젤라틴 1장이 필요합니다.

*음료는 변경가능합니다.

*상어젤리는 gs25에서 구매했습니다.

 

 

 

 

 

 

 

 

 

 

 

 

 

 

 

+만드는 방법+

 

 

판젤라틴을 차가운물 또는 얼음물에서 5분정도 불려주세요.

★날씨가 더워서 젤라틴이 금방 풀어집니다.

중간중간 확인해주세요.

 

 

 

 

 

블루레몬에이드에 설탕 한스푼을 넣고 전자렌지에

50초에서 1분정도 돌려주세요.

 

 

 

 

 

 

 

말랑해진 판젤라틴을 손으로 물기를 짜준 후 음료에 넣고 섞어주세요.

 

 

 

 

 

 

적당한 그릇에 담아준 후 위에 랩을 덮고 냉장고에서 5시간이상 굳혀주세요.

★음료온도와 양에 따라 시간이 빠르거나 더 걸릴 수도 있어요.

 

 

 

 

 

 

젤리를 적당한 크기로 자연스럽게 잘라주세요.

(네모로도 자르고 세모로도 자르고 막 잘라주시면 되요ㅎㅎ)

 

 

 

 

 

 

상어젤리를 마음껏 올려주시면 완성

 

 

 

 

 

 

 

 

 

미니수영장에서 헤엄치는 상어 여러 마리들ㅎㅎㅎ

작은 그릇을 사용해서 미니풀에 상어가 드글드글ㅎㅎ

 

 

 

 

 

 

 

 

 

 

 

 

 

 

 

애슐리 상어젤리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ㅎㅎ

상어들이 색색이라서 더운 귀여워요 :-)

 

젤리는 음료맛에 조금 더 더해진 단맛이에요~

시원하고 청량해보이는 젤리 만들어보세요♥